본문 바로가기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 소녀시대의 제시카가 퇴출 당했다고 한다.발단은 제시카의 웨이보에서 비롯되었다. 오늘 새벽 5시 경 제시카는 본인의 웨이보 계정을 통해 다음과 같은 메세지를 남겼다. 이에 대해 제시카의 소속사인 SM에서는 공식 입장을 발표 했다. 내용을 조금 살펴보면, 제시카가 [올 봄 제시카가 본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사에 앞으로 한 장의 앨범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다] 고 한다. 제시카가 먼저 회사에 한 장의 앨범활동만 하고 탈퇴하겠다고 회사에 통보했다. 왜 통보냐고 하면 회사와 어느 정도 상의도 없이 그냥 알려 왔기 때문에 통보라고 함. SM에서는 [제시카의 갑작스러운 이야기에도, 당사와 소녀시대 멤버들은 소녀시대를 위해 좋은 방향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고민해 왔다] 고 한다..
에일리 컴백! - 손대지마 (Don't touch me) 에일리가 컴백했다. 미니앨범 'MAGAZINE' 으로 돌아왔다. 타이틀 곡은 '손대지마 (Don't touch me)' 라는 곡이다. 음원 사이트 댓글을 보면 좋다 나쁘다 말은 많지만 그런 거 상관없다. 난 에일리니까 듣는거다.에일리 노래는 날 실망시킨 적이 없다. 에일리니까 좋은 거다. 이번 컴백은 조금 다른데, 에일리가 확실하게 다이어트를 해서 나왔다. 거의 10 Kg 이나 뺐다고 하니, 대단하네. 난 개인적으로 살이 조금 있는 에일리가 좋지만, 지금 모습도 나쁘진 않다고 본다. 여튼, 이번 앨범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신곡인 손대지마 mv 를 한번 볼까?
3,4 일차 - 운동은 한 만큼 보상을 받는다 너무 힘들어서 힘든 운동을 뒤로 뺐더니, 조금 수월 했다.트레이너한테 문의 했더니, 할 수 있는 만큼 하되, 다시 어려운 운동을 앞으로 돌리라고 한다. 힘이 있을 때, 어려운 운동을 하고 점점 쉬운 운동을 하라고 한다. 알고 있었기에 어려운 운동을 앞에 뒀다가..... 여튼, 3일차, 4일차에는 다시 스쿼트를 앞으로 뺐다.조금 천천히 하는 방향으로 했더니 다시 할만 했다. 그렇지만, 숨은 한참 고르고 다리도 어느정도 풀어줘야 다음 셋트를 할 수 있었다. 운동을 다시 해보니 느끼는 건데, 확실히 하다보면 조금씩 수월해진다는 걸 깨닫는다.1 일차때는 완전 힘들어서, 진짜 죽을 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제는 할만하네 싶다. 스쿼트 데드 리프트 벤치 프레스 플랭크 복근운동 벤치 프레스에 누군가 있..
슈퍼스타 K 6 - 벗님들(곽진언, 김필, 임도혁) 당신만이 내 블로그 음악 카테고리를 보면 알겠지만, 난 여성 보컬을 좋아해서 대부분 여자 가수 노래들만 소개하고 있다.오늘은 조금 일찍 잠이 들어서 슈퍼스타 K 6를 재방송으로 봤다. 와우, 이건.... 나가수나 불후의 명곡에서 노래 들으면서 우는 사람들을 보면, 뭐지? 왜 우는 걸까? 원래 노래 잘 부르는 사람들이고, 잘 했는데.. 좋지 왜 울어? 라고 생각했었다. 와, 곽진언, 김필, 임도혁이 한 팀이 되어서 만들어진 팀 벗님들...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를 부르는데,눈에서 습기가 차는 걸 느꼈다... 혼자 조용한 밤에 노래를 듣는데 남자들의 굵직한 보컬들이 한 데 모여 어울어지는.... 이걸 뭐라고 해야 될까? 좋으다. 진짜.이 팀은 이렇게 계속 갔으면 싶을 정도다. 리얼~!! 이승철씨가 노래 다 듣고 ..
'본 시리즈' 맷 데이먼과 함께 귀환 '본 시리즈' 3부작이 끝나고 폴 그린그래스 감독과 맷 데이먼이 하차를 했었다.스핀 오프로 제레미 레너 주연의 '본 레거시'가 새로 등장했지만, '본 시리즈'의 팬들은 아직도 맷 데이먼을 잊지 못하고... 끊임없는 요청을 했었다. 나 역시 맷 데이먼의 '본 시리즈' 를 보고 싶은 건 마찬가지 였고. 난 아직도 수시로 '본 시리즈'를 즐겨 보고 있다. 볼 때마다 재미있고 흥미진진하긴 마찬가지다. 다행스럽게도, 끊임없는 요청에도 고사를 하던 폴 그린그래스 감독이 새로운 '본 시리즈'로 귀환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물론, 멧 데이먼과 함께. 기존 3부작은 스토리가 이미 끝났다고 하니, 새로운 '본 시리즈'를 선보일 수도 있겠다. 무조건 기대하고 있다. 다른 팬들이야 제대로 잘 못 찍으면 욕하겠지만, 난 새로운..
운동 2일차 - 이제 시작이다 어제 간만에 가서 큰 코 다치고 온 뒤로, 운동 순서를 조금 조절해서 시도를 했다. 오늘은, 벤치 프레스 데드 리프트 복근 운동 플랭크 스쿼트 로 도전을 했더니, 와, 예전에 비하면 많이 힘들었지만 그래도 할만하다 할 정도였다.땀이야 뭐, 폭포 같이 흘렀지만 그래도 기분은 상쾌하고 온몸도 뻐근한 것이 예전에 처음 운동할 때랑 비슷한 감이 왔다. 내 담당 PT 트레이너도 만나서 인사도 나눴고... 어제는 갔는데, 안 보이길래 그만 뒀는지 알았는데 잘 하고 있는 걸 보니 하하. 도움 많이 받아야지. 운동 다니면서 주위를 둘러 보면, 다이어트 할려는 사람만 올 것 같지만.. 살 찌려고 오는 사람도 제법 많다.남자건 여자건 너무 말라서 살 찌려고 .. 예전에 다닐 때 트레이너가 말하길, 그런 사람들이 오히려 더..
다시 운동 시작 1일차 - 죽다 살아나다 우선, 운동 의욕을 상승시키기 위한 사진부터 걸어두고. 1년 전에 운동을 했었는데, 다른 공부 하려고 6개월만 하고 쉬었었다.이제 다시 시작하려고 등록을 하고 오늘부터 첫 운동을 했다. 예전에 한 경험이 있으니 조금 더 수월하게 잘 할 수 있겠지 라는 마음이 한 켠에 있었다.그 때는 잘 모르니 가르쳐주는대로 배우고 열심히 하는 것 밖에 없었으니까.나름대로 운동 순서까지 정리해서 시작을 했다. 내가 정리한 순서는.. 근육 운동의 기본이라는 3대 운동과 복근, 그리고 코어 운동의 하나인 플랭크를 기본으로 넣었다. 스쿼트 데드 리프트 벤치 프레스 복근 운동 플랭크 이렇게 우선적으로 체력과 근육을 기르고 나머지는 조금 더 체계적으로 나아가려고 목표를 잡았다.저 운동들은 초보든, 고수든 가리지 않고 꾸준하게 해야..
레이디스 코드 - I'm Fine Thank You 뮤직비디오 레이디스 코드의 소속사 '폴라리스'에서 리세와 은비의 추모영상으로 I'm fine thank you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