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혹성탈출 : 반격의 서막 - 유인원의 카리스마 혹성탈출 : 진화의 시작에 이어 반격의 서막을 봤다.진화의 시작이 어떻게 유인원이 인간의 지능을 얻게 되었는가가 주된 주제라고 한다면,반격의 서막은 지능을 얻게 된 유인원, 즉 인간이 되어가는 유인원과 본능에 충실한 인간이 공존하면 어떻게 되는가가 주된 주제라고 할 수 있다.진화의 시작에서 막 성년이 된 시저가 유인원을 이끌었다면, 반격의 서막에서는 중년의 시저가 우리를 반겨준다.그러나, 그 카리스마는 인간 영웅도 저리가라 할 만큼 뛰어난 포스를 보여준다.영화를 보는 내내 재미 있었고 흥미 진진 했다.형보다 나은 아우 없다고 1편보다 나은 2편은 잘 없다고 한다. 시리즈 물에서.난 과감하게 말할 수 있다. 혹성탈출은 1편보다 2편이 더 뛰어나다고.유인원의 매력에 빠져 본적이 있는가?!! 없다고? 그렇다면..
에일리, 투엘슨 - I'm in love 에일리의 감미롭고 파워풀한 목소리로 전하는 사랑의 메세지.뮤비의 내용을 보면서 노래를 들으니, 내 안에 사랑이 한가득 차오르는 기분이 든다.세상에 아직 사랑이 존재하기에 우리는 살아 갈 수 있다.뮤비 중간에 남자가 해외에서 팻말을 하나 들고 뛰고 있다.No Love No Life사랑이 없다면 삶도 없다.지금 이 세상 . 때로는 한없이 두렵기도 하고 때로는 한없이 무섭기도 한 이 세상...그래도 아직은 사랑이 있기에 살아갈 수 있다. 우리는.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 - Mr.애매모호 마마무는 신인이지만 신인이 아니다.이미 음원으로 활동을 해오고 있었고 이번 Mr. 애매모호는 첫번째 미니 앨범이다.이번 Mr. 애매모호로 첫 선을 보이기 때문에 데뷔나 마찬가진데, 각자 개성이 넘치는 데다가 실력까지 짱짱하니, 기대해볼 만한 그룹이다.들으면 들을 수록 매력적인 노래 인것 같다.